나인 18화 다시보기!

곧 리뷰(스포를 포함한 ㅋㅋ)를 할테니, 
미처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 영상을 먼저 감상하시고

리뷰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나인 18화 다시보기 ! 나갑니다 ㅎㅎㅎ







이번화는 좀 행복하게.. 편하게 볼줄 알았습니다.

역시나 행복하게 즐겁게~


마치 12화쯤에 나왔나요? 민영과 선우의 첫만남이나

첫키스처럼 달달하고 설레는 장면들이 나와 기분이 좋았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30분이 넘게 선우가 나오질 않기에...

역시 하면서 불안해하며 보고있었더니....!!!


흐흑.. 젠장 뭐? 이번엔 과거에 갇혀...???


우와 그래서 저는 그냥 남은 2회동안 어떻게든 선우가 현실로 돌아오는 과정을 

그릴줄 알았더니.. 헐 대박 끝까지 최진철의 의지가 무섭게 다가오네요.

그걸 길에서 발견하고 차로... 공중전화박스와 함께 치어버리다니 ! ㅎㄷㄷ


아.. 도무지 어떻게 흘러갈지 아무도 모르게되어버렸습니다 ㅠㅠㅠ

이제 딱 2회만을 남겨둔 나인:아홉번의시간여행

제목이 말하는 아홉번의 시간여행은 다 이루었습니다.

민영이도 찾았습니다.

최진철도 망했고요. 형도 나름 괜찮은 삶을 살아가고 있네요.


이제는 어떻게 선우가 돌아올지가 무척기대되네요.

아.. 다른 드라마는 몰라도 이 드라마는 꼭 해피엔딩이었으면 합니다.

제발요... 해피엔딩 ㅠㅠ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