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17화 다시보기!

곧 리뷰(스포를 포함한 ㅋㅋ)를 할테니, 
미처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 영상을 먼저 감상하시고

리뷰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나인 17화 다시보기 ! 나갑니다 ㅎㅎㅎ








아... 도대체 이 드라마를 ...

하아.. 이 드라마를 보고 어떻게 리뷰를 한답말입니까 ㅠㅠ


시종일관 소름돋으며 와와 거리며 봤네요 ㅠㅠ

선우가 드디어 과거로 돌아가 모든걸 청사하는 걸까요?

이 드라마는 해피엔딩이 맞는 건 가요?


드디어 너를 되찾기 위해 아홉번의 시간을 되돌린다가 맞는건가요????


어릴적 선우를 살려내고 ~ 여러가지 다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았던 장면은 !!!

저의 영원한 호감! 국장님!

오철민 국장님!!

국장님!! ㅋㅋㅋㅋㅋ

역시 멋진분처럼 20년전에도 올곧은 오기자로 활약하셨네요!

1993년에도 멋있었어요 +_+


게다가! 마지막에 휙휙~ 다 사라지더니...

헙! 혼인미사?

박선우 군 !! 주민영 양????

헐 ,,, 짧게 나온 예고는 달달함의 그자체!??

왜 프로포즈 안하냐고요~~


아... 다음화는 맘 조리며 보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