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16화 다시보기!

곧 리뷰(스포를 포함한 ㅋㅋ)를 할테니, 
미처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 영상을 먼저 감상하시고

리뷰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나인 16화 다시보기 ! 나갑니다 ㅎㅎㅎ






우와아아아아...

이 드라마는 보고나면 전율밖에 안돋는거 같아요 ㄷㄷㄷㄷ


어떻게 이런식으로 향이.. 최진철의 손으로 들어갔는지!
그.. 집에 있는 누나분 ! 어떻게 대책없이 ㅠㅠㅠ
주인자는데 그걸 묻지도 않고 넘겨줍니까 그래 ㅠㅠ 


와.. 대박 최진철은 정말 끝까지 애를 먹이네요!

재판받을 때 연기도 일품이었습니다.

과연 과거에 내가 하지 않았던 일이 갑자기

기억으로 돌아온다면... 저런 표정일까요?

아니면 더 무서울까요???ㄷㄷ


게다가... 선우의 몸에 나는 상처...!!!

와 어떻게 저럴수가 실제로 제가 저런걸 겪는다면

선우처럼...

나 곧 죽을것같은데 어디서 죽는지 모르겠어 라는

말이 나올 수 있을지 !


그나마 예고를 보니 죽진 않는 것 같지만!

더욱 더 혼란속으로 빠져들어가는 나인!


얼른 17화 18화를 보고 싶네요!

기대 만발 !!!!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