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드디어 나인 11화가 나왔어요~ ㅠㅠ

얼마나 기다렸던가! 

당연히 11화도 리뷰겸 스포일러를 할게요^^

아직 11화 못보신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나갑니다.


나인_아홉번의 시간여행 11화 다시보기!!!

다시보시고 밑에 손가락 꾹! 댓글 퐝! 아시죠? ^^


다시보기 [유쿠]

(아래 영상이 느리면 유쿠로 보세요~)



(나인 : 아홉번의 시간여행 11회 다시보기)



나인 11화 리뷰

(라고 쓰고 스포라고 읽는..)


지난 회에서 기억을 조금 되찾은 주민..아니; 박민... 아니.. 아놔 민영이.

음 중간까지 보는데 이번화는 쉬어가는 화 인가보다...

별반 달리 스토리가 진행되기보단...

감정선을 자극하며 잠시 쉬어가는, 20화엔딩까지의 롱런을 생각하는 화...

라고 생각했습니다 !


헌데! 와 ㅠㅠ 마지막에 대박 반전!

주민영과 박선우와의 첫키스 기억영상은 ...

와... 이게 뭐죠.. 설레면서 가슴 아린건? ㅠㅠ

막 민영의 마음이 절절히 전달 되는 거 같은 ㅠㅠ

분명 해피한 영상이었는데 ㅠ 젠증...


게다가.. 비내리는 놀이터에 똭! 나타난

박선우... 지난회 예고에서 봤었는데 까먹었었네요.

"내가 세상에서 제일 듣기 싫은 말이 뭔지 알아?"


OO, 

그리고 뽝!!!



방금 보고 리뷰 쓰는거라 감정이 격해져있었네요.

아무튼 예고는 내일을 더 기대하게하네요.

20년전 선우가... 타버린 줄 알았던 향을 발견하고...

어떻게 될지 .. 두번 남은 기회로 어떻게 

잃어버린 "너"를 찾기 위해

나는 시간을 되돌린다 라는 타이틀에 맞춰갈지...


아,, 두근 됩니다 ㅠ 어떻게 자ㅠㅠ

첫키스신 다시 보고 자보렵니다.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