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뜻한 포스팅뜨끈한 댓글을 지향하는 본격 열대기후형 티스토리 블로거 북극곰요셉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리고 우연찮게 방문하셨더라도 댓글로나마 소통해주시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한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하셔서 언제든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길 바랍니다^^




처음에는 뜬구름잡듯 도무지 현실감이 없던 결혼과 그 준비였는데, 이제는 하나하나씩 준비가 되어가니 피부로 와닿는 것 같습니다.

다른 준비는 제 아내가 거의 도맡아 하듯 해서 내심 신경쓰이던 차에, 청첩장을 제가 맡게 되어 처음에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막상 알아보니 청첩장... 뭐부터 준비를 해야할 지 너무 어렵더군요.


그래도 여기저기 알아보니 무료 샘플들도 보내주고, 여러 혜택들이 많더군요.

그 중 저는 심플한 느낌의 청첩장을 "더카드"에서 찾았고 드디어! 저희 결혼식의 청첩장이 완성되어 왔습니다.

"더카드"에는 심플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젊은 감각에 맞춘 유니크한 청첩장, 그리고 러블리러블리한 청첩장 등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 있어 여러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서 둘러보시면 분명 만족할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청첩장은 바로~

 

네, 이겁니다. 사진은 너무 검정색으로 나왔는데, 사실은 짙은 네이비블루 색감입니다. 거기에 은박. 넘나 깔끔한 것.

청첩장은 따로 제본 서비스를 선택하여 추가 요금을 내지 않는 한, 저렇게 다 펴져서 ... 분해(?)된 상태로 옵니다.

그래도 차근차근 하나하나 접어나가다보면 금방 다 합니다. 

시간이 없거나 귀찮은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꼭 제본 서비스 선택하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내와 같이 접으니 재미도 있고 색다른 추억이었습니다.


청첩장을 주문하면 무료로 주는 "느낌있는" 식권과 봉투용 스티커도 함께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물론 종류는 4~5가지씩 되고, 무료 샘플 받아보실 때 하나씩 다 받아보시고 맘에 드는 걸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예식장에서 저 식권으로 될지 아직 식장과 얘기는 안해봤지만 일단 기분 좋네요.

스티커는 가장 깔끔한 걸로.



속지도 접어서 딱 붙여넣으면 이렇게 됩니다. 아예 봉투에도 넣어보고, 처음에는 청첩장 다 접고, 붙이고, 막막해보였지만 나름 재밌었습니다.

아, 안에 내용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서로 다른 지역에 살다보니, 한쪽에는 전세버스 관련 문구도 넣어야 했는데, 처음에는 전산문제였는지, 인터넷으로 주문할 때는 추가 판 설정이 안되서 속상했었는데, 막상 서비스센터로 전화해보니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모든 요구사항(우리집, 처가, 아내 그리고 나)를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더카드 서비스센터의 친절함은 참 좋았습니다.




모두 다 접었습니다!

일단 봉투에는 다 넣지 않았는데.. 조만간 주소도 스티커지에 뽑고, 봉투에다가 넣어서 청첩장 돌려야겠어요.

아무튼 청첩장으로 고민하시고 계신다면, 주저말고 "더카드" 방문해보세요.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