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뜻한 포스팅뜨끈한 댓글을 지향하는 본격 열대기후형 티스토리 블로거 북극곰요셉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리고 우연찮게 방문하셨더라도 댓글로나마 소통해주시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한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하셔서 언제든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길 바랍니다^^



5일차 쯤 되니 살도 좀 3~4kg 빠진 것 같고 배고픔은 많이 줄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고무적인 것은 여태까지 오이 냉수프를 제외하고는 다들 먹어줄만 했고요, 아니 꽤나 맛있었습니다.




5일차 아침, 

 



아침은 어제 갈아뒀던 청포도와 케일 주스를 그대로 먹었습니다. 아, 역시 샤인마스캇 청포도는 진리입니다. 제 귀차니즘에 하루 빨리 올리지 못하고 있는 글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청포도와 관련된 포스트입니다. 꼭 하루 빨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5일차 점심,






닭가슴살에서 탈피해서 소바김밥에 이어 생선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심해성 어류는 먹으라고 책에서 추천하는 메뉴이기에,,, 집 앞 롯데마트에서 간편하게 생선 한덩이를 사왔습니다. 삼치가 심해성 어류...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장 맛있어 보여서 샀습니다. 그리고 사실 아무리 그냥 조리해서 바로 진공으로 했다고는 하더라도 이렇게 가공된 음식은 가급적 피해야 하는게 맞지만, 생물로 사서 간하고 굽고 하기가 남자 혼자 조금 버겁다기 보다는 다이어트도 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이렇게 했습니다. 생선은 그냥 전자렌지에 1분 20초정도 돌려줬습니다. 


샐러드는 야채 팍팍, 레몬즙 쪼로로로록, 올리브유 쪼로로록 아가베시럽 쪼로록 넣었습니다. 남은 레몬즙은 삼치 위에 조금 뿌려줬습니다.


그리고 어제처럼 현미와 렌틸콩들을 넣은 밥. 이 밥은 정말 꼭꼭 씹어먹어야 합니다. 




5일차 저녁,




저녁은 다시금 파인애플로 돌아왔습니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제 애정하게된 애플민트를 함께 넣어서 갈았더니.. 양이 너무 적어서 (재료 양이 조금 적어 보이죠? 전보다) 물을 더 넣고 다시 갈았습니다. 그래도 파인애플이 워낙 달아서 맛은 좋았답니다.


하는데까지 해보는 클린 화이팅~!!!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