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뜻한 포스팅뜨끈한 댓글을 지향하는 본격 열대기후형 티스토리 블로거 북극곰요셉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리고 우연찮게 방문하셨더라도 댓글로나마 소통해주시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한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하셔서 언제든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길 바랍니다^^



새롭게 맞이한 2일차 클린, 생각보다 적응이 잘 되고 있는 것 같... 그렇게 느끼긴 하지만 뭐 이제 2일차이니 그러려니 한다.



2016/10/28 - [◈etc〃기타취미들◈/독서〃〃Book] - 클린 - 씻어내고 새롭게 태어나는 내 몸 혁명 (알레한드로 융거 作)



(클린이 뭐지? 하시는 분들은 제가 쓴 짧은 책 리뷰를 보시면 좋겠습니다. 1일차도 둘러보시면 더욱 좋고요.)



2일차 아침





1일차에서는 분명이 블루베리 따위 사지 않고, 집에도 없다고 했지만, 가까운 미래의 나의 예비신부 집에 가니 블루베리가 있어서 아침에는 예비신부가 직접 얼린 블루베리와 캐슈넛 조금, 아몬드 조금, 호두 조금, 건 크랜베리 조금을 넣고 물을 아주 조금만 부어 맛있게 갈아주었다. 


생각보다 캐슈넛이 조금 많이 들어갔는지 견과류 맛이 많이 나서 살짝 겉도는 감이 있었지만 내색않고 아주 맛있게 마셨다. 사실 맛은 굉장히 좋았고, 특히 얼린 블루베리를 넣으니 정말 스무디 같아서 적은 양이었지만 오래 꼭꼭 씹으며 맛있게 먹었다.




2일차 점심,


아침먹고 코스트코에 갔더니 냉동 연어가 아주 좋게 되어있길래 옆에있는 냉동 대구도 함께 담아왔다. 그리고 바로 구워봤는데 생각보다 아주 대박이다. 하나씩 진공포장상태로 냉동되어있는데, 포장 상태로 흐르는 물에 조금 해동한 다음 약한 불에 오래 구워냈는데... 그냥 연어맛이긴 하지만 내 입맛에 아주 좋았다. 그리고 어제 가져온 퀴노아페퍼 닭가슴살과 샐러드야채를 밑에 깔고 레몬만 살짝 뿌려 먹었다. 아주 근사하고 멋진 점심이었지만, 앞에서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예비 신부는... 맛있는 치킨커리를 먹고 있었다... 



저녁은 사진이 없어서 패쓰~ 아침과 비슷하게 먹었다.


항상 점심이 너무 기다려진다. 오늘은 예비신부와 함께 영화를 보며 스트레스를 날렸다. 내일은 어떻게 점심을 먹어볼까 기대된다.



북극곰 올림。




+ Recent posts